기획공방 속에 투영할 수 있는 연출입니다. 가령, 캠핑 용품을 판매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제품만 뚝 떼어놓은 이미지보다는, 저녁 노을 아래 펼쳐진 캠핑장, 가족이 둘러앉은 불멍 장면 속에 해당 용품이 자연스럽게 놓여 있는 구성이 훨씬 설득력을 가집니다. 이는 식품, 생활용품,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어떤 분야... 2025-06-01 21:47:00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기업 기획공방 자신을 투영할 수 있는 스토리의 공간을 만들어주는 것, 이것이 진정한 브랜드형 상세이미지의 역할입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텔링 전략 모든...제품의 핵심 강점과 철학, 기능적 메시지 전(轉) – 고객의 문제와 그에 대한 해결책으로서의 제품 결(結) – 사용 후 모습, 후기, 브랜드의 약속과 가치... 2025-06-16 09:00:00
3AB님의 블로그 제품에 투영해 구매결정을 도움 타겟의 특성에 맞춰 컨텐츠 제작하기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타겟별 선호도는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컨텐츠 노출 필요 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컨텐츠 별도 제작 필요 03_광고 유형별 컨텐츠 전략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소재 유형 광고별... 2025-04-08 04:25:00
wloger 님의 블로그 신념의 투영 (Projection of Values and Beliefs): MZ세대는 자신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브랜드에 대해서는 열정적인 지지를 보내는 '팬슈머(Fan+Consumer)'가...생각합니다. 적극적 참여와 콘텐츠 생산 (Active Participation and Content Creation): 단순히 정보를 수용하는 것을 넘어, 자신의 구매 경험, 사용 후기... 2025-05-11 10:55:40
Luel le J.D의 사진예술 & 취미생활 : 생활 정보 공유 자신을 투영하기 쉬워집니다. 예컨대, “새로운 무선 이어폰을 쓰고 출근길을 브이로그 형태로 담았다”와 같은 식입니다. - 교육·정보성 콘텐츠 : 단순히...타입별 제품 고르기 가이드” 같은 정보를 담을 수 있습니다. - 라이브 커머스·Q&A :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이벤트, 할인, 질문 응답... 2025-01-28 14:20:00
커리어 전환에 도전하는 마케터 제품에 투영해 구매 결정을 도움 타겟의 특성에 맞춰 콘텐츠 제작하기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콘텐츠 노출 필요 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콘텐츠 별도 제작 필요 1. 기존 타겟 30대 후반 ~ 50대 초반 “보정속옷에 대한 니즈는 주부층이... 2024-12-16 23:49:00
짧은 상식 감정의 투영이며, 콘텐츠 속 ‘순간의 공감’에서 시작된다. 📱 쇼핑은 ‘발견’에서 시작된다 Z세대는 검색보다 발견(discovery)에 가까운 쇼핑을 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마주친 영상 속 제품, 틱톡 속 짧은 후기 콘텐츠, 유튜브 쇼츠에 스쳐 지나간 룩 하나. 이들은 ‘무엇을 살지’ 계획하기보다, ‘무엇을... 2025-04-22 11:09:56
대학생 창업일기 라이브커머스 등 오프라인-온라인 구분 없는 경험 기반의 유통 전략 ✅ 예시: 무신사는 앱, 웹사이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유튜브 콘텐츠, 인스타그램 등 다채...고객 → 브랜드 지지자 → 전도자 UGC(사용자 생성 콘텐츠), SNS 공유, 후기, 입소문,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정성 있는 스토리, 공감 요소가 중요 ✅ 예시... 2025-05-16 21:46:00
ㅇㅇㅇ 제품에 투영해 구매 결정을 도움 ✔️ 타겟의 특성에 맞춰 콘텐츠 제작하기 -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 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콘텐츠 노출 필요 - 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콘텐츠 별도 제작 필요 (하나의 콘텐츠로 다 아우를 수 없다) 예시) ✔️ 타겟의 특성에... 2024-10-09 18:30:00
두 바퀴 여행, 순시리즈 가능한 커머스 마케팅 강의를 신청했다. 국비 지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강의라서 놀고 있는 내일 배움 카드를 처음으로 사용해 봤다. 마케팅 강의는 이미 수료했고 아직 1주 차여서 지금까지 새로운 내용은 없었다. 이제 슬슬 마치 듣기만 하면 갓 생 살 것처럼 광고하는 강의들에 질려가고 있는 터라 큰 기대감은... 2024-07-21 18:02:00
나만 몰랐던 이야기들 인터파크커머스도 정산에 차질을 빚는 등 ‘인터파크’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를 심각하게 훼손한 데 따른.. www.newsis.com 방금 생각한 브랜드 gap을...무엇을 느끼는가? 위글위글 알록달록소품 기키 폰케이스 카카오 프렌즈 굿즈 투영효익 이 브랜드를 통해 어떤 사람을 보일 것인가? 스타벅스 / 애플... 2024-07-31 17:46:00
eta(η)의 블로그 퀵커머스를 잇는 리커머스의 부상 로봇이 세금 내는 사회 지는 태양, 유튜브 암호 화폐의 미래 2023을 휩쓸 디지털 혁명 3가지 6장. Population downslide: 인구 감소의 파도에서 돈이 보인다 인구 감소가 불러올 3가지 파도 왜 사람들은 여전히 결혼할까? 한국에서 아이를 낳기 싫은 이유 인구가 줄어들면 오히려 좋아... 2024-03-11 07:30:00
學習忍 및 커머스 부문에서 시너지 기대 ▶ SOOP의 트래픽 고려 시 여전히 광고 부문은 업사이드는 크다고 판단 다올투자증권 김지원 동양생명 [082640] 자본 부담 속...할 호주 Barossa 가스전 및 DLNG 가동 iM증권 전유진 SK이노베이션 [096770] SKI E&S 호주/싱가포르 사이트 투어 후기 ▶ 경쟁사 대비 프리미엄을 정당화할... 2025-02-20 08:47:00
KBDIO 자신을 투영한 사업가 나스닥 상장, 매각을 통해 신화를 쓴 구영배는 한국을 떠났다. 매각 당시 이베이와의 계약 조건 가운데 ‘10년 경업금지’가 있던 탓이다. 이베이는 구영배가 동종업계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제3자를 내세워 사업하는 것을 금지했다. 싱가포르에서 구영배는 G마켓을 매각한 지 몇 달도... 2024-08-03 08:40:47
Freessu 주제를 투영해 작업했던 곡이라 곡이 의미하는 바를 듣는이로 하여금 심취해서 감상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나마 라이브 영상을 직접 제작해보기로 했다 영상...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무드의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라이브클립 영상촬영 후기 🛋️ 스튜디오스머지 위치 스튜디오 스머지 서울특별시 중랑구 사가정로46길 59 2층... 2024-01-25 18:12:00
밍밍's place 페르소나를 투영하는 것을 그만두고 (정신 건강을 위해) 엔비디아 역시 이익이 증감하는 하나의 기업 엔티티일 뿐이라는 것을 받아들이기로 함 그리고 성과 좋은 또 다른 기업을 찾기 위해 2024년 새롭게 투자를 시작하기로 한다 그 첫번째 대상은 예전부터 투자해오던 쿠팡 $CPNG 및 쿠팡의 경쟁사 알리 익스프레스... 2024-02-03 16:54:00
피잉구의 기록 잡화점 제품에 투영해 구매결정을 도움 *타겟의 특성에 맞춰 콘텐츠 제작하기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콘텐츠 노출 필요 -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콘텐츠 별도 제작 필요 1. 네이버 키워드 분석 -네이버 검색 광고 플랫폼 이용 2. 광고... 2024-03-18 01:50:00
일상 속 다양한 경험들 제품에 투영해 구매 결정 도움 2) 타겟 :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 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컨텐츠 노출 필요 : 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컨텐츠 별도 제작 필요 네이버 키워드 분석 => 네이버 검색 광고 플랫폼 이용 광고 시스템 접속 => 무료로 키워드별... 2024-04-04 18:30:00
척척학사 프로젝트★ 되었다는 후기를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시대 흐름을 잘 맞추면 잊혀졌던 기업의 캐릭터도 다시 인기를 끌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사례였습니다! 상품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모닝글로리 블루베어💙 텀블벅 펀딩 소개 #블루베어 #bluebear #모닝글로리 #morningglory #텀블벅 #텀블벅펀딩 #텀블벅... 2024-03-08 20:21:00
cequejaime 제품에 투영해 구매결정을 도움 _구매 의사결정 시간 오래 걸림 3) 타겟의 특성에 맞춰 컨텐츠 제작하기 _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_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컨텐츠 노출 필요 _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컨텐츠 별도 제작 필요 _광고를 새로 만들건지, 아님 기존에... 2024-02-14 00:09:00
동화책방 불문율들을 투영한다. 소비자는 제품 관점에서 이상적 소비를 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문화적 맥락에서의 이상적 소비를 한다. 거짓을 진실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관찰하고, 기록하고, 직접 질문하는 것이다. 물론 사람들은 좀 더 멋지게 보이고 싶어서 거짓으로 대답을... 2024-07-02 14:48:00
Ctzz's 2023 제품에 투영 여러 타겟 공략 시 타겟 별 콘텐츠 별도 제작하기 타겟 분석 : 네이버 검색광고 > 검색시스템 > 도구 > 키워드 도구 키워드 별 검색 수 추이, 성별, 연령별 통계 확인 tip. 연령 데이터 확인 시 20대 초반/후반 쪼개져 있다면 합산해서 보기 검색 데이터와 구매 데이터 불일치 시 '구매 전 가망 고객'으로... 2023-08-06 18:14:45
민하로 정확히 투영하고 있다. 사람의 능력치는 큰 차이가 없다. 파레토의 법칙 The RICH(20%) : 돈을 주고 타인의 소중한 시간을 산다. > 자신에게 중요한 일, 가치있는 일에 집중한다. Ther POOR(80%) : 노동력과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바꾼다. > 항상 시간이 없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산다. > '바쁘다'는 말을 하지 않는다... 2023-12-17 21:10:00
위대한 기록 욕구를 투영하고 동시에 그들에게서 자신과 닮은 면을 발견한다. "나는 오늘도 어쩔 수 없이 회사 목걸이를 메고 출근하지만, 너라도 자유로이, 도도히, 지금처럼 살다오. 내가 불러도 오지 않는 너를 보니, 내 마음이 후련하다." 고양이에게 속삭이는 MZ세대의 사랑 고백이다. '집단'보다는 '혼자' 고양이는 야생에서도... 2024-03-24 18:57:00
별거 있는 하루로 제품에 투영해 구매결정에 도움 <타겟의 특성> *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 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컨텐츠 노출 필요 * 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컨텐츠 별도 제작 필요 ex) 203040대+성별 자료 출처: 제로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팅 스쿨 자료 출처: 제로베이스... 2024-01-01 22:19:00
욱진 제품에 투영해 구매결정을 도움 가격대가 진입 장벽이기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혜택 어필, 고정 지출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혜택 제시 타겟의 특성에 맞춰 컨텐츠 제작하기 >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 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에 타겟에게 적합한 컨텐츠 노출 필요 (우리가 공략할 타겟 설정 후... 2023-12-12 20:33:00
With:U 제품에 투영해 구매결정을 도움 ▶타겟의 특성에 맞춰 콘텐츠 제작하기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콘텐츠 노출 필요 -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콘텐츠 별도 제작 필요 1) 네이버 검색광고 ① 키워드 조회 - 해당 키워드의 네이버 검색량... 2023-08-08 15:07:00
한 조각 한 조각 제품에 투영해 구매결정을 도움 타겟의 특성에 맞춰 컨텐츠 제작하기 1. 기존 타겟 30대 후반 ~ 50대 초반 - “보정속옷에 대한 니즈는 주부층이 많을 것이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20대는 구배가 어려울 것이다”는 내부의견 - 마케팅 이전 실제 주력 매출은 3040에서 - 실제 검색량 및 SNS 관심도는 20대가 가증... 2023-08-11 23:13:00
봄봄의 일상 모바일 커머스가 아니라 차별화를 두어 당일 수확한 일상 식재료부터 희소 가치를 지닌 상품 까지를 새벽배송을 목표로 한다 대중적인 인식은 단순히 식재료 배송 전문 사이트인 온라인 플랫폼이다 컬리라는 이름으로 마켓컬리,뷰티컬리 등 다양하게 서비스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모나미 : 단순 문구가 아니라 코스메틱... 2024-07-03 17:34:00
Blooming my life. 제품에 투영해 구매결정을 도움 ■ 타겟의 특성에 맞춰 컨텐츠 제작하기 ⇒ 우리 제품에 맞는 타겟 분석 필요 ⇒ 타겟별 선호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타겟에게 적합한 컨텐츠 노출 필요 ⇒ 여러 타겟을 공략한다면 각 타겟에 맞는 컨텐츠 별도 제작 필요 ▶ 광고 유형별 컨텐츠 구성 전략 ■ 페이스북... 2023-09-18 20:32:00